신촌 물총축제, 수지-클라라 '19금' 비키니 댄스…"몸매 비교 불가"
↑ 신촌 물총축제 수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신촌 물총 축제에 참여해 화제입니다.
수지가 26일 서대문구 창천동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된 '제2회 신촌 물총 축제'의 오프닝 세레모니에 참석해 신촌 일대를 상쾌한 샤워 파티로 물들였습니다.
수지는 현재 스프라이트 TV 광고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6,000여 명이 모인 신촌 물총 축제에서 거대한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위에 올라 축제의 개막을 알린 수지는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에서 터진 상쾌한 스플래시와 함께 수지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쿨섹시한 매력으로 관중들을 매료시켰습니다.
↑ 신촌 물총축제 수지/ 사진=코카콜라 제공 |
이날 수지는 스프라이트 TV 광고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은 샤워 댄스의 한 장면과 물총을 든 쿨섹시 포즈를 연출해 환호를 받았습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수지의 세레모니를 시작으로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대규모 물총 싸움을 벌이는 '스프라이트 물총 배틀', '빅 스플래시 샘플링 이벤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샤워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물총 축제의 현장 참가자들에게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경험
지난해 열린 '제1회 신촌 물총 축제'에는 광고 모델이었던 클라라가 참여한 바 있습니다.
신촌 물총축제 수지에 대해 누리꾼은 "신촌 물총축제 수지는 갈수록 더 예뻐져" "신촌 물총축제 수지, 저기 갔던 사람들 진짜 수지 맞았네" "신촌 물총축제 수지, 클라라 몸매로 비교할 건 아니지 이미지가 다른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