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인피니트 ‘Be Back’이 공개됐다.
22일 인피니트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음반 ‘Be Back’을 선보였다.
‘Be Back’에는 신곡 ‘Back’을 비롯해, 커플링 곡 ‘Diamond’가 수록됐으며, 정규 2집에 수록된 ‘Last Romeo’ ‘소나기’ 등 총 15곡이 수록됐다.
음원 발매 전인 지난주 음악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Back’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을 끌었다.
발라드로 시작해 댄스 음악으로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는 신곡 ‘Back’은 프로듀서 알파벳(Rphabet)이 만든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이다.
커플링 곡 ‘Diamond’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을 바탕으로 한 발라드 트랙으로 집중력 있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식 음원이 발매되기 전부터 ’Back’을 찾는 팬들이 유난히 많았다”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액션스쿨에서 2주간 준비하는 등 고생이 컸는데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멤버들도 더 힘을 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당분간 ‘Back’ 활동에 전념할 예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피니트 ‘Be Back’, 노래 좋다” “인피니트 ‘Be Back’, 콘셉트 좋다” “인피니트 ‘Be Back’, 무대 기대돼” “인피니트 ‘Be Back’, 대박이다” “인피니트 ‘Be Back’, 역시 인피니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