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가수 현아 ‘빨개요’의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SNS를 통해 “20140728 HYUNA 3rd Mini Album ‘A TALK’ 타이틀곡 ‘빨개요(Red)’ 티저 이미지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티저 이미지 속에서 현아는 타이트한 레드 원피스와 풍성한 흑발로 도발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욕조에 들어가 타투를 노출하며 섹시미를 뽐냈다.
소속사는 “올해 스물 셋을 맞은 현아의 성숙미와 카리스마를 담고자 했다. 티저 이미지 속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는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듯해 모두가 만족감을 표했다”고 밝혔다.
또한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색깔인 레드 콘셉트에서 착안된 스토리텔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섹시함과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의 작품이다”고 소개했다.
한편 오는 28일 발매되는 현아 타이틀곡 ‘빨개요’는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곡으로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오는 21일에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빨개요’, 예쁘다” “현아 ‘빨개요’, 원피스 예쁘다” “현아 ‘빨개요’, 기대된다” “현아 ‘빨개요’, 강렬하네” “현아 ‘빨개요’, 아찔하다” “현아 ‘빨개요’, 얼른 컴백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