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해피투게더’에서 천이슬의 남자친구 양상국의 매력을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에서는 레이디제인, 박기량, 지연, 김신영, 김나희, 천이슬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MC들은 천이슬에 “양상국과 왜 사귀냐”고 물었고, 천이슬은 당황하지 않으며 “심지어 ‘천이슬’이라는 연관검색어에 ‘양상국 천이슬 사귀는 이유’라는 단어가 뜬다”고 말했다.
↑ 사진=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
천이슬은 “내가 양상국과 사귀는 이유는 매력있기 때문이다. 그가 반전 매력이 있다”고 밝혔으나 출연진들은 제대로 공감하지 못했다. 이에 천이슬은 “나쁜 남자 매력도 있고, 툴툴거리며 뒤에서 챙겨주는 모습이 있다”고 남자친구의 매력을 하나 하나 나열했다.
이에 자리에 있던 허경환은 천이슬과 사귀기 시작했던 양상국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경상도 남자라서 양상국이 무뚝뚝하다. 언제는 여자친구 한 번 보여 달라고 했더니 ‘행님, 뭘 보여줍니까’ 하면서 말하더니 금세 ‘어디고’하며 전화를 걸더라. 은근히 여자친구를 보여주고 싶었던 거다”라고 회상했다.
그를 듣고 있던 천이슬은 “오빠는 막상 내 앞에서 그런 표현을 잘 안 한다”며 “평소에
이를 들은 박기량은 “양상국이 김해 분 아니시냐. 원래 부산, 김해 이쪽이 남자 분들이 그런다”고 천이슬의 말에 공감했다.
한편 ‘해투’는 매주 목요일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