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DJ프리미어가 다이다믹듀오의 음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였다.
16일 오후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다이나믹듀오와 DJ프리미어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어 자이언트 스탭’(A Giant Ste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DJ프리미어는 “다이나믹듀오가 공연하는 것을 보고 직원들이 추천을 했다. 예전부터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국가들과 협업할 계기를 찾고 있었다. 음반을 직접 들었는데 비록 언어는 알아듣지 못하지만 목소리톤과 플로우, 프로듀싱 기법이 너무 마음에 들어 먼저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다른 가수들 중 협업을 하고 싶은 이들이 있는지 묻자 “다이나믹듀오 외에는 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없다”며 “기회가 된다면 반드시 다이나믹듀오와 다시 한 번 작업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 DJ프리미어가 다이다믹듀오의 음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였다. 사진=이현지 기자 |
한편 ‘어 자이언트 스탭’(A Giant Step)의 수록곡 ‘에이아오’(AEAO)와 ‘애니멀’은 1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오는 18일 서울 잠실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합동무대를 연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