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의 백허그가 포착됐다.
최근 MBC 수목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측은 커플 잠옷을 입은 채 백허그를 하고 있는 장혁 장나라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회, 임신을 계기로 미영(장나라 분)과 결혼을 하게 된 건(장혁 분)이 결혼식 직후, 미영과의 하룻밤이 계략에 의한 것이었다는 것을 알고 분노를 표출하며, 미영과 건의 결혼생활이 결코 순탄치 않을 것임을 시사한 바 있다.
하지만 공개 된 스틸 속 장혁 장나라는 파란색과 분홍색으로 색깔만 다른 커플 잠옷을 입은 영락없는 신혼 부부모습을 하고 있었다.
또한 장나라를 뒤에서 꼭 끌어안은 장혁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커플 잠옷을 입은 두 사람의 초밀착 백허그가 포착되면서, 본격 시작된 결혼생활과 함께 두 사람 사이에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인지 관심을 높이고 동시에 두 사람이 그려낼 신혼생활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 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
누리꾼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귀여워”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잘 어울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달달하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무슨 상황이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 러브라인 시작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