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성은 기자] '고래전쟁‘ 홍진경, 이휘재, 박미선의 센스가 돋보이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11일 tvN은 ‘고래전쟁’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고래전쟁’은 그동안 고부 사이에 낀 남편, 거친 누나들 틈의 남동생 등 다양한 삼각관계 속에서 등이 터지던 새우 연예인들이 고래인 가족이나 지인 두 사람의 요리를 평가하며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프로그램.
성공한 식품 사업가이기도 한 방송인 홍진경과 최근 쌍둥이의 아빠로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이휘재, 주부 9단으로서의 매력을 뽐내는 방송인 박미선이 MC를 맡아, 출연자들의 요리 대결과 토크를 더욱 쫄깃하게 할 전망이다.
↑ 사진제공=tvN |
두 사람의 미묘한 신경전 속 이휘재의 모습이 마치 고래 사이에 낀 새우 같으면서도, 이휘재는 과분한 대접을 받는다는 듯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주고 있다.
제작진은 “그동안 이해할 수 없었던 고래들의 신경전 속 고생했던 새우들이 이날만큼은 그들의 요리를 평가하며 왕 대접을 받게 할 예정이다.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새우 출연자의 사연이 공감을, 요리
‘고래전쟁’은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는 속담에서 착안한 삼자대면 요리배틀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50분 첫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