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 / 사진=스타투데이, 고경표 인스타그램 |
고경표·윤계상 뇌수막염, 현재 상태보니 '아찔'…"뇌수막염 뭐길래?"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
그룹 god 멤버 윤계상이 뇌수막염으로 입원한 가운데. 배우 고경표 또한 뇌수막염으로 입원중입니다.
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이 이날 오전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과로로 생각했는데 뇌수막염 진단을 받고 의사의 권유로 현재 입원한 상태입니다.
소속사 측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며 "상태가 심각한 건 아니다. god 콘서트를 차질 없이 참여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god는 오는 12,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8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배우 고경표도 뇌수막염으로 입원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지난 7일 고경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지말자"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의 근황을 밝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는 평소와는 달리 퉁퉁 부은 모습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9일 소속사 측은 "고경표가 3~4일 전부터 심한 두통과 발열 증상으로 고생했다. 독감인 줄 알았는데 병원에서 MRI를 찍어보니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심각한 상태는 아니고 항생제 약을 처방 받고 링거를 맞으면 호전된다고 하더라"라고 고경표의 상태를 밝혔습니다.
뇌수막염은 일반적으로 거미막과 연질막 사이에 존재하는 거미막밑 공간에 염증이 발생하는 다양한 질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 '윤계상 뇌수막염' '고경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