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제국의아이들 멤버 케빈이 부른 퍼렐 윌리엄스의 ‘해피’(Happy)가 화제다.
지난 5일 스타제국은 제국의아이들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제-N.69] 케빈(Kevin ZE:A) ‘해피’(HAPPY) 커버(cover) #제국의아이들 없는 음악방송으로 허전한 주말을 보내고 계실 제아스 분들을 위한 특별선물! 모두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케빈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케빈은 선이 굵은 잘생긴 얼굴로 ‘해피’(Happy)의 가사를 잘 살리는 표정 연기와 춤을 선보인다. 재능 많은 케빈을 보는 재미 외에도 이 영상에는 제국의아이들 멤버들간의 케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아역배우 민하, 바이브 윤민수&류재현, 브아걸 제아&미료가 깜짝 출연하는 등 볼거리가 많다.
케빈은 “퍼렐만의 독특한 음악적인 색깔과 패션을 좋아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불렀습니다. 많은 팬들이 영상으로도 보고 싶어해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국의아이들 멤버 케빈은 아리랑tv의 라디오 프로그램 ‘핫비트’(Hot Beat)의 디제이로 일여년간 활동 중이며 매일 진행되는 라이브 코너에서 다양한 팝송을 본인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필로 소화해내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