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의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유연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 광고 현장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유연석은 대기실에서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그는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밀크남 다운 은은한 미소를 띠고 있으며, 카메라 앞에서 꾸러기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면서 귀요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멋스러운 포즈와 다양한 표정으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도 대기 시간에는 스튜디오에 있던 강아지에게 오빠눈빛으로 다정하게 손을 내밀고 쓰다듬어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평소에도 강아지를 사랑하는 그인 만큼 틈틈이 간식을 챙겨주며 함께 놀아줬다. 유연석의 천진난만하면서 러블리한 모습에 그를 지켜보던 현장 스태프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아프리카 봉사활동 다녀와 직접 찍은 사진과 현지에서 느꼈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도서 ‘
현재는 손호준 바로와 함께 배낭여행 프로젝트 예능 ‘꽃보다 청춘’에 합류해 촬영 중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연석, 정말 훈훈하다” “유연석, 밀크남이네” “유연석, 순수해보여” “유연석, 애견가네” “유연석, 귀엽다” “유연석,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