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Saturday Night'/사진=유튜브 캡쳐 |
god, 'Saturday Night' MV공개… "돌아온 윤계상 완전 망가졌네!"
국민그룹 god가 정규 8집 타이틀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정규 8집 타이틀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는 8일 정오 go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타이틀곡 'Saturday Night'은 god 2집 수록곡 'Friday Night'의 후속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참여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god 멤버들은 서로 다른 직업으로 분해 코믹 연기를 펼쳤습니다.
직장선배에 시달리는 윤계상, 아르바이트를 하는 가난한 복서 역의 손호영, 유치원을 운영하며 아이들에게 시달리는 김태우, 동네 클럽을 운영하는 데니안, 밥풀 튀기며 랩하는 박준형 등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적극 살리며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투혼을 펼쳤습니다.
또한 각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중간 중간에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부분에 '12년 전'이라는 자막과 함께 '애수', '프라이데이나잇' 등의 히트곡을 추는 멤버들이 모습이 그려져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god 8집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모든 수록곡이 각종 음원차트에 오르는 등 죽지 않은
god, 'Saturday Night' MV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god, 'Saturday Night' MV공개, 정말 웃기다" "god, 'Saturday Night' MV공개, 5명이 함께라니 감동이네" "god, 'Saturday Night' MV공개, 윤계상 완전 망가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