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하 ‘해적’)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온라인을 장악했던 영화 ‘해적’이 메인 예고편으로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실감케 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개봉예정영화 일간 검색어 1, 2위를 기록, 핫토픽 1위는 물론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네이버 영화의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온라인을 장악한 것.
‘해적’의 메인 예고편에 대한 반응은 크게 유해진 연기에 대한 유쾌한 웃음코드, 시원한 액션 어드벤처, 그리고 압도적인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으로 나뉜다.
첫 번째로 누리꾼들은 유해진의 찰진 나레이션, 바다 수영법 강의 장면에 포복절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두 번째로는 푸른 바다에서 치솟아 오르는 고래의 위엄과 통쾌한 폭발장면에 무더운 여름에 딱 어울리는 영화로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함이 전해진다는 기대평도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남길, 손예진, 김태우 등 명품 배우들의 심장 뛰는 액션신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로 오는 8월 6일 개봉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