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애니메이션 ‘발광하는 현대사’(감독 홍덕표)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급사인 콘텐츠판다는 1일 “‘발광하는 현대사’는 IPTV, 인터넷, 디지털케이블TV, 모바일 등의 플랫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VOD영화 중 최초 19금 애니메이션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배급사는 “특히, ‘위대한 캣츠비’, '로맨스 킬러‘의 강도하 작가 원작, ’돼지의 왕‘, ’사이비‘의 감독 연상호 프로듀서의 만남으로 서비스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 사진 제공=콘텐츠판다 |
공개된 예고편은 ‘널 끊지를 못하겠다’라는 대사와 함께 차분한 목소리로 이어지는 여주인공 민주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주인공 현대와 민주를 필두로 서로 다른 욕망을 가진 주변 인물들을 차례로 소개한다.
또한, 예고편에는 현대와 민주의 정사 장면, 섹스 도중에 결혼 통보를 하는 현대와, 이에 “몸만 바뀌는 거네? 넌 아내와 섹스하면 되고, 난 다른 수컷 찾으면 되고”라고 아무렇지 않게 응수하는 민주, 손님을 ‘오빠 손님’이라고 부르며 응대하는 20
한편, 32세 남자 현대와 27세 여자 민주의 위험하고 아찔한 사랑이야기인 ‘발광하는 현대사’는 오는 7월, IPTV, 인터넷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