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 사진=KBS2 방송 캡처 |
해피투게더 도경완, 조세호에게 장윤정 떠봤다?…신혼집 가격 '헉!'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아내인 가수 장윤정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는 K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이날 도경완 아나운서는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절친 조세호와 아내 장윤정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 씨랑은 잘 지내고 있느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도경완은 '1등 며느릿감'으로 불리는 장윤정과의 결혼 소식이 난 후 한 기자의 실수로 전화번호가 공개돼 전국 각지에 있던 장윤정 팬들에게 수백 통의 문자를 직접 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방송은 26일 밤 11시 10분에 방영됩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2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출산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장윤정과 도경완의 생활을 그리며 보여진 부부의 보금자리는 깔끔한 스타일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의 신혼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시세 6억 5천만 원 정도의 타운하우스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여 만인 지난 13일, 3.5㎏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습니다.
장윤정은 본격적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 '해피투게더' '도경완' '장윤정' '조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