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권진아 전격 데뷔, 작사는 역시 '유희열'
↑ 권진아/ 사진=권진아 소속사 제공 |
'K팝스타3' 출신 가수 권진아가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에 참여했습니다.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OST에는 이승철, 산이, 태연이 참여한 가운데 네 번째 타이틀곡에 'K팝스타' 탑3 주인공 권진아가 합류했습니다.
17세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탁월한 보컬 실력을 겸비한 권진아는 가요계 첫 데뷔 곡으로 '너포위' OST를 만나 감성 충만한 보이스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했습니다.
이번에 공개 된 '그대만 보여요'는 여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 참여하여 차세대 감성보컬 기대주 권진아의 애절한 표현력을 고급스러운 유희열 표 웰 메이드 음악으로 완성됐습니다.
'너포위' 제작진은 "권진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드라마가 만나 작품을 보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이승철, 태연, 산이의 곡과 함께 권진아의 OST 역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권진아는 'K팝스타3' 출연 당시 버나드 박, 샘 김과 함께 탑3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
당시 어쿠스틱한 감성으로 유희열의 극찬을 받았던 권진아는 지난달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뮤직과 계약을 마치고 음악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권진아에 대해 누리꾼은 "권진아 안테나뮤직 잘 갔어 진짜" "권진아, 악동뮤지션 뒤이을 인재" "권진아, 기타 치면서 노래부를 때 유희열 표정 생각난다 하트 나오는 표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