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저스틴 비버 재결합…"헉! 올랜도 블룸은?"
↑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재결합 / 사진=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
'셀레나고메즈' '저스틴비버'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재결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는 15일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다시 재결합, 연인으로 돌아왔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한 측근은 "비버가 과거 했던 인종차별적인 발언으로 곤혹을 겪을 때 고메즈에게 연락한 것으로 안다"며 "고메즈에게 단 하나의 사랑이라며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버지의 생일파티도 고메즈가 없인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며 "비버는 고메즈가 이미 자신의 가족 중 일부로 생각하고 있는 듯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스틴 비버의 뜨거운 사랑에 셀레나 고메즈의 마음도 움직였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최근 쇼비즈스파이는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는 첼시 핸들러의 공연을 함께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
한 관계자는 "셀레나고메즈는 정말 행복해 보였다"면서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하는 듯했다"고 말했습니다.
셀레나고메즈 저스틴비버 재결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잘 만났으면"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오래가길"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서로 많이 의지하나봐"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