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 사진=KBS2'조선총잡이' |
조선총잡이 이준기, 강렬한 눈빛으로 새로운 히어로 '예고'…"역시!"
'조선총잡이 이준기'
'조선총잡이' 이준기의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8일 KBS2 새 수목 드라마 '조선 총잡이'의 주인공 이준기의 강렬한 총잡이 이미지를 담은 단독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메인 포스터에는 타이틀롤을 맡은 이준기를 전면에 내세운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준기가 열연을 펼칠 박윤강 역할은 시대의 변화 속에서 칼을 버리고 총을 잡아야만 했던 조선의 마지막 검객입니다. 총구를 겨눈 강렬하면서도 고독한 눈빛은 개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새로운 히어로가 탄생할 것을 예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기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석양을 뒤로 하고 검은 머리를 휘날리며 거친 손으로 방아쇠를 당기고 있는 그의 역동적인 모습과 눈빛은 시각적 쾌감을 넘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터는 '관상' '우는 남자' 등 최근 한국 영화계에서 독특한 질감으로 수많은 포스터 히트작을 만들었던 디자인팀의 작품입니다.
'조선총잡이' 포스터 제작 관계자는 "이준기에 대한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포스터 촬영 내내 남자 박윤강의 매력을 거침없이 발산했다"며 극찬했습니다.
'조선총잡이' 제작진 역시 "이번 작품을 통해 이준기의 대변신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이 포스터를 시작으로 드라마의
조선총잡이 이준기 포스터를 본 누리꾼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기대된다 이 드라마" "조선총잡이 이준기, 일지메 느낌이 살짝 나네" "조선총잡이 이준기, 와 역시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오는 25일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