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사진=행오버 뮤비 캡처 |
싸이 행오버, 정하은-황현주 과거 욕하며 싸워…스눕독은 입이 '쩍'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9일 오전 8시(한국시간) 방송된 미국 ABC 심야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목욕탕, 노래방, 폭탄주 등 한국만의 문화를 유쾌하게 담아냈습니다. 곡 작업에 참여한 해외 뮤지션 스눕독 뿐 아니라 싸이와 함께 YG에 속해있는 지드래곤, 씨엘 등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싸이와 스눕독이 노래방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장면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인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과거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정하은은 아이돌처럼 귀여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장윤주의 칭찬을 이끌어 냈습니다. 황현주는 동양적인 얼굴과 멋진 화보로 심사위원들을 호평을 받아 TOP3까지 진출했습니다.
두각을 나타낸 두 사람은 계속되는 미션과 단체 생활에서 잦은 갈등을 빚었습니다. 당시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는 거친 말을 뱉기도 했습니다.
한편 '행오버'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자마자 유투브 조회 수 80만을 넘겼으며, 미국 빌보드는 '행오버'에 대해 "매우 재미있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싸이 행오버 스눕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