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혜진이 11자 복근 운동비법을 공개한다.
↑ 사진=온스타일 제공 |
‘투 윅스 투 핏’은 곧 다가올 여름철을 맞아 2주간 완벽바디를 만들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고강도 바디 트레이닝을 소개한다.
‘투 윅스 투 핏’은 여성의 신체 부위별로 필요한 트레이닝을 총 8화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다. 1회 11자 복근, 2회 뷰티 쇄골라인, 3회 러브 핸들, 4회 커플 피트니스, 5회 마네킹 팔 라인, 6회 모델 다리 라인, 7회 애플 힙, 8회 섹시 백으로 구성돼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3일 오후 10시 공개될 1화에서는 한혜진의 11자 복근 비법이 공개된다.
플랭크(Plank, 팔꿈치를 바닥에 놓고 발가락으로 바닥을 딛고 몸을 지탱하는 자세), 싯업(Sit-up, 짐볼 위에서 상체를 들어올리는 자세), 헌드레드(Hundred, 바닥에 누워서 상체와 다리를 들어올린 채 팔을 바운스 하는 동작), 씨저스 킥(Scissors Kick, 바닥에 누운채 다리를 90도로 올린 후 다리를 가위처럼 번갈아 교차하는 포즈) 등 총 5종 세트를 선보인다.
간단해 보이지만 복부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는 복근 운동
모델 한혜진은 “모든 운동이 그렇듯 시작이 어렵다. ‘투 윅스 투 핏’은 실제로 제가 몸을 만들기 위해 2주간 했던 운동법이다. 초보자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혜진의 명품 몸매비법을 전수하는 ‘투 윅스 투핏’은 온스타일의 공식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