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닝맨 하하 한혜진 박서준 송지효 나르샤, 사진=SBS |
'런닝맨 하하 한혜진 박서준 송지효 나르샤'
'런닝맨' 하하가 모델 한혜진과의 키차이에 당황했습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가 짝을 이뤄 최강의 커플을 선발하는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유재석과 진세연, 김종국과 하연수, 지석진과 최희, 송지효와 박서준, 하하와 모델 한혜진, 개리와 걸스데이 민아, 이광수와 브라운아이드걸즈 나르샤로 짝을 이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커플을 상징하는 돌로 사랑의 견고함을 증명하는 콘셉트로 각 커플이 지닌 돌끼리 부딪혀 가장 단단한 돌을 가진 커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하하는 물레를 돌리며 작품을 만들고 있는 한 여인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영화 '사랑과 영혼' 속의 한 장면을 떠올리며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라 당황했습니다.
영화 속 장면처럼 백허그를 한 하하는 뒤늦게 얼굴을 확인하고 모델 한혜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후 한혜진은 인사를 하기 위해 일어났고, 하하는 확연한 키차이에 놀라며 "앉으시죠"라고 권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박서준은 허들을
네티즌은 "런닝맨 하하 한혜진 박서준 송지효 나르샤, 재밌네" "런닝맨 하하 한혜진 박서준 송지효 나르샤, 박서준 멋있다" "런닝맨 하하 한혜진 박서준 송지효 나르샤, 흥미진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