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지원 결혼식 / 사진=김성은 트위터 |
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하미모' 다 모였네!…"부케는 누가?"
'엄지원 결혼식'
배우 엄지원과 건축가 오영욱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배우 김성은은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식. 너무 아름다운 엄지 언니. 부족하지만 우리 '하미모'가 축가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 사랑해요 엄지 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 주인공 엄지원이 부케를 던지며 즐거워하는 표정을 담고 있고, 다른 사진은 엄지원과 화관을 쓴 하객들이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날 결혼식 부케는 예지원이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결혼식의 주례는 김여호수아 목사가 맡았고, 사회는 박나림 아나운서와 가수 션이 담당했습니다. 축가는 엄지원의 친구이자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인 김경화, 김성은, 박나림, 박수진, 예지원, 유선, 정혜영, 한지혜, 한혜진, 황보 등이 불러 자리를 빛냈습니다.
한편, 이날 엄지원은 27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메모리즈힐에서 건축가 오영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랑 신부는 각각 100명씩만 초대했으며, 기자회견 없이 작은 규모의 야외 예식으로만 진행됐습니다.
축가는 가수 김조한과 여행스케치가, 축주
두 사람을 이어준 소설가 정이현과 엄지원의 절친인 박탐희가 축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엄지원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엄지원 결혼식, 예쁘네" "엄지원 결혼식 하객들도 빛이나네" "엄지원 결혼식, 2세는 언제쯤?" "엄지원 결혼식, 행복하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