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프로젝트/사진=MBC제공 |
카라프로젝트, "7명 희비 엇갈린다"…폭풍 눈물 쏟은 사람은?
'카라프로젝트'
27일 첫 방송될 MBC뮤직 신개념 서바이벌 리얼리티 ‘카라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이하 카라프로젝트’)에서는 일명 ‘베이비 카라’로 불리는 7명의 연습생이 카라의 새 멤버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미션이 공개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작진은 "관객들로 가득한 공연장으로 가서 베이비 카라의 첫 번째 공연을 하게 될 것이고 심사위원들이 객석 어딘가에서 지켜보면서 이번 무대를 평가하게 될 것이다"고 첫 미션을 전달했습니다.
'베이비 카라'는 긴장감 속에도 첫 번째 미션 곡 무대를 실수 없이 성공적으로 마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DSP미디어에서 수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7명 멤버들의 희비가 엇갈려 안타까움을 사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라프로젝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카라프로젝트, 누가 떨어지나?" "카라프로젝트, 꼭 봐야지" "카라프로젝트, 전 멤버 만할까?" "카라프로젝트, 누가 대세일까" "카라프로젝트, 쥬얼리 처럼 계속 바뀌는 거 아니야?"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