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연아 손연재 화보' / 사진=보그 제공, 대명리조트 제공 |
김연아 화보 공개, 청순하면서 관능미 까지 느껴져…"손연재는?"
'피겨퀀' 김연아와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가 화재를 선보여 화제입니다.
최근 '보그 코리아' 표지로 화제가 됐던 김연아의 화보가 추가 공개됐습니다.
김연아와 '보그'의 화보 촬영은 5월 초에 열린 사흘 간의 아이스쇼가 끝난 바로 다음날 진행됐습니다. 공연 준비로 인해 지난 소치 올림픽 이후에도 계속 훈련을 이어왔던 김연아는 8시간 동안 이어진 긴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여왕으로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김연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6월호에 16 페이지에 걸쳐 실렸으며, 공식 웹사이트 보그닷컴(www.vogue.co.kr)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손연재는 최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함께한 CF 및 스틸사진 촬영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모았습니다.
사진 속 손연재는 탱크탑과 핫팬츠 차림으로 군살없는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된 훈련에 이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손연재는 워터파크에 놀러 온 소녀처럼 즐겁게 광고촬영에 임하며 미소를 잃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김연아 손연재 화보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손연재 화보, 요정들 정말 최고다" "김연아 손연재 화보, 둘만 보면 행복해" "김연아 손연재 화보, 이런 딸 낳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김연아 손연재 화보, 부모님들 시집 어떻게 보내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