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개그맨 정종철 "노홍철, 잘 모셔라 아버지로"
↑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사진=정종철 블로그 |
MBC '무한도전-선택 2014 당신의 선택은?'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투표가 뜨거운 관심을 얻고있는 가운데 개그맨 정종철이 노홍철 후보를 응원했습니다.
22일 정종철은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는 홍철이에게.. 미안하다 형돈아. 넌 공약이 너무 허접해.."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링크를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정종철의 블로그에는 라 후보 노홍철과 나눈 대화 내용이 캡처되어 있습니다.
정종철이 "형은 노홍철 후보를 지지합니다. 잘 모셔라 아버지로"라고 하자 노홍철은 자신의 공약인 시청자를 부모로라는 생각하겠다는 말을 실천하듯 "예 아빠!"라고 답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번 투표는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지역 2개의 투표소를 통해 투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 투표소가 마련됐습니다.
온라인 투표는 MBC '무한도전' 투표 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무한도전'은 22일 오전 공식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선택 2014' 오후 1시 02분 기준 온라인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에 대해 누리꾼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20만명 돌파 무도는 국민예능이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빨리 투표해야겠다 여섯시 되기 전에"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시작, 이러다 노홍철이 리더 될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