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준영 윤하 듀엣/ 사진=정준영 윤하 듀엣 티저 이미지, CJ E&M 제공 |
'정준영 윤하 듀엣'
가수 윤하가 정준영과의 듀엣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18일 윤하는 자신의 SNS에 "남자사람친구 준영이와 특별한 기념! 이쁘죠? 스티커 사진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티저 이미지 속 정준영은 흰 셔츠와 정장 바지, 가디건을 입어 깔끔한 느낌을 더했고, 윤하는 정준영의 어깨를 잡고 마릴린 먼로 같은 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정준영과 윤하는 '록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갖고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오면서 듀엣 프로젝트를 고민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듀엣 출시를 결정한 이들은 지난 3개월간 녹음실에서 동고동락한 끝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내놓았습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장난스러운 포즈의 정준영과 오랜 친구답게 그를 조용히 이끄는 윤하의 궁합이 가히 단짝친구 같은 모습이었다. 서로 장난을 치는 것 같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보기 좋은 사진들을 많이 만들어 티저 사진 선택에도 모든 스태프들이 고심을 했을 정도였다"며 촬영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한편 정준영과 윤하가 발표하는 이번 듀엣 곡은 두 사람이 애정을 갖고 있는 장르인 록 색채가 짙은 곡
특히 후렴구에 강하게 터지는 정준영과 윤하의 목소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동을 줄 예정입니다.
정준영 윤하 듀엣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정준영 윤하 듀엣 정준영 매너남이네!" "정준영 윤하 듀엣 윤하 오래간만에 나온 듯" "정준영 윤하 듀엣 노래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