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와 이동욱이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에 도전해 큰웃음을 안겼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조세호와 이동욱이 영화 ‘겨울왕국’ 의 OST인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에 도전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세호 이동욱은 룸메이트와 조금 더 친해지기 위한 방법으로 함께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를 하기로 했다. 이에 조세호는 ‘love is an open door’ 가사를 직접 손으로 쓰는 등 열정을 보였다.
이후 조세호 이동욱은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영상을 룸메이트들에게 보여줬다. 두 사람의 코믹한 표정과 기막힌 호흡의 ‘love is an open door’ 립싱크 영상을 본 룸메이트들은 배꼽을 잡고 웃으며
이날 ‘love is an open door’을 접한 누리꾼들은 “ ‘love is an open door’ 아 길어” “ ‘love is an open door’ 미국 영상 짱이네” “ ‘love is an open door’ , 잘한다” “ ‘love is an open door’, 이동욱 어색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