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인피니트가 지난 15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화려한 제작진과 풍성하게 구성된 트랙리스트는 앨범 발매만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
총 13곡이 담긴 새 앨범 트랙리스트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비롯해 성규의 솔로 곡 ‘라이트’(Light)’, 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부른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의 ‘얼론’(Alone)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성열과 엘, 성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F의 곡 ‘미치겠어’도 트랙리스트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F는 지난 월드투어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새로운 조합이다. 아직 정식으로 선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이들이 만들어낸 첫 곡 ‘미치겠어’가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시즌2’는 인피니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인 만큼 총 34곡이 녹음되고 믹스까지 완료되는 대규모 프로젝트였다. 그 34곡 가운데 정규 2집 ‘시즌2’에는 총 13개의 곡이 실렸으며 나머지 곡만으로도 2년 정도는 충분히 앨범을 낼 수 있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만큼 치열한 앨범 작업 준비였다”고 밝히며 새 앨범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