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유지안/ 사진=스타투데이, 그라치아 화보 |
유인나와 지현우가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김우빈과 모델 유지안 또한 결별했습니다.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들은 얼마 전 2년여간의 연애에 마침표를 찍고 동료 사이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우빈 측 관계자는 "김우빈과 유지안이 헤어진 지 3~4개월 쯤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을 잘 아는 한 측근은 "둘이 서로 바쁘다 보니 만남이 뜸해졌고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안다. 하지만 세월이 있는 만큼 여전히 친구, 동료로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라고 귀띔했습니다.
앞서 지난 해 9월 이들은 2년째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김우빈이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인연을 맺은 뒤 지난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습니다.
한편 배우 지현우가 유인나와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14일 지현우 측 관계자는 "지현우와 유인나가 결별한 것이 맞다. 아직 제대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사적인 부분이라 정확한 시기를 알 수는 없지만 각자의 길을 가면서 서로에게 격려해주고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인나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역시 "유인나에게 확인한
김우빈 유지안 결별에 대해 누리꾼은 "유인나 지현우는 예상했지만 김우빈 유지안은 진짜 예상 못했다" "지현우 유인나 헤어진 건 안타까운데 왜 이상하게 김우빈 유지안은 좋지? 내가 여자라서 그런가" "유인나 지현우야 뭐 군대갔으니 그렇다 생각하지만 김우빈 유지안은 좀 의외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