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탑의 영상집 발매를 기념하는 전시회가 열린다.
14일 YG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탑의 전시회 ‘FROM TOP EXHIBITION’이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JnB GALLERY에서 개최된다.
지난달 9일 발매된 탑의 첫번째 영상집 ‘1st PICTORIAL RECORDS FROM TOP’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영상집에 실린 탑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과 미공개 사진들이 추가 공개된다.
탑이 지난해 12월 뉴욕에서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촬영한 이번 영상집은 ‘27살 현재의 모습을 담고 싶었다’는 의도로 제작됐다.
탑은 이번 전시회를 위해 영화 촬영과 공연 등으로 바쁜 와중에도 전시 작품 셀렉 등을 직접 챙기면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 4일간 진행되는 이 전시회는 ‘1st PICTORIAL RECORDS FROM TOP’구매자의 경우 6월 4일과 5일, 7일에 한해 1회 관람이 가능하다. 6일의 경우 스페셜 이벤트를 통한 당첨자에
전시회 티켓 판매는 오는 16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또한 G마켓 사이트와 현장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탑 전시회 개최, 숨 막히게 잘생겼다” “탑 전시회 개최, 멋있다” “탑 전시회 개최, 전시보러 가야겠다” “탑 전시회 개최, 기대된다” “탑 전시회 개최, 영화배우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