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형은 아랍 정치인?"…총 재산이 '헉!'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구단주 만수르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는 아부다비 왕가의 왕자로 아부다비국영석유투자회사 회장이자 아랍에미리트 마사회 회장입니다. 그는 2008년 맨시티를 2억1000만파운드(한화 약 3700억원)에 인수해 지난 5년간 맨시티를 세계 최고 구단으로 키웠습니다.
그는 맨시티 홈구장 전좌석에 히터를 구비했으며, 홈팬들이 교통불편을 호소하자 모노레일을 설치했습니다. 또한 홈팬들을 위한 펍 구입, 선수 개인 경호원 배치, 24시간 의사대기, 영국 최고 변호사 30명 상시대기 등의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만수르의 재산 뿐만 아니라 그의 부인들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만수르의 첫 번째 부인은 두바이 공주, 두 번째 부인은 두바이 총리 딸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축구 매체 '풋볼 데일리'에 따르면 만수르의 재산은 200억 파운드, 우리 돈으로 34조 2000억 원에 이릅니다.
↑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 사진=모하메드 SNS /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
한편 맨시티는 지난 1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14시즌 EPL 최종 38라운드 웨스트햄과의 홈경기에서 나스리의 선제골과 콤파니의 추가골로 2-0 완승을 거뒀습니다.
이에 만수르도 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축하했습니다.
12일(한국시각) 선수들이 맨체스터 시티 시청 앞에서 우승 행사를 벌이는 동안, 만수르 구단주는 우승 트로피 모형이 박힌 대형 케이크를 자랐습
만수르의 형이자 아랍 에미리트 정치인인 모하메드(사진 만수르 오른쪽)는 이 장면을 자신의 SNS에 공개하면서 맨시티의 우승을 자축했습니다.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부인들이 여신이네"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최고의 삶이다"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 부인들이 제일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