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자명 음주운전/ 사진=KBS2 우리동네예체능 캡처 |
'구자명 음주운전'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측이 구자명 음주운전 교통사고와 관련해 "하차 현재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측은 13일 "구자명 음주운전 입건 소식을 듣고 현재 논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미 오늘(13일) 방송분은 편집이 끝난 상태다. 오늘 녹화분에 대해서도 논읜를 거쳐 편집과 추후 하차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지만 '예체능' 축구팀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오늘 방송되는 54회 방송분을 포함해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구자명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고 공식 하차하기로 내부 결정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출연자가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돼 시청자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우승하며 데뷔한 구자명은 이날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습니다.
13일 경기 일산경찰서는 구자명이 이날 오전 5시 30분쯤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지하차도 입구 벽과 충돌했다고 밝혔습니다.
구자명은 사고 직후 인근 병원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부상 정도는 가벼운 것으
사고 당시 구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3%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경찰 관계자는 밝혔습니다.
구자명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구자명 음주운전 길도 그렇고..조금 더 조심하지" "구자명 음주운전 대리 운전 부르면 되는것을" "구자명 음주운전 반성 해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