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 패러디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홍명보 패러디 등장 "의리의 화신. I LOVE 해외파" 폭소 만발!
'홍명보 패러디'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출전 명단 발표 후 일부 팬들이 패러디 물을 제작해 화제입니다.
앞서 8일 대한축구협회(KFA)는 파주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NFC)에서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할 23명의 대표 선수를 확정해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명단 발표 후 일부 팬들은 박주호, 이명주, 남태희 등의 탈락에 의문을 제기하며 홍명보 감독의 선수 선발 기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등장한 '홍명보 패러디' 사진에는 남성 잡지 표지에 최근 '의리'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김보성의 몸에 홍명보 감독의 얼굴을 합성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 패러디 사진 속에는 '의리'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흰 티셔츠를 입은 홍명보 감독의 모습과 '내 새끼들 데리고 사상 첫 원정 8강 간다! 으리!' 등의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끕니다. 이는 홍명보 감독이 컨디션 여부와 관계 없이 올림픽 대표팀 감독 시절 2012 런던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따낸 이른바 '홍명보의 아이들'을 중용한 것을 웃음으로 승화시킨 것입니다.
또 '의리의
홍명보 패러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홍명보 패러디 보자마자 빵 터졌다" "홍명보 패러디, 김보성도 봤으려나. 의리 컨셉 요즘 핫 하네" "홍명보 패러디, 월드컵 완전 기대돼" "홍명보 패러디, 박주호 탈락한 건 정말 안타까워" 등의 다양한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