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식품전문업체 팔도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비락식혜 으리의 김보성'편 광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비락식혜 광고 영상 속 김보성은 선글라스를 벗고 등장해 특유의 의리 콘셉트를 이용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했다.
특히 영상 중간중간 '신토부으리'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수 70만을 돌파해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김보성, 대박났네"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볼수록 웃겨"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 이러다 100만도 돌파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