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베이글녀 전효성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TOP SECRET(탑 시크릿)’의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은 잡힐 듯 잡히지 않을 듯 보는 이의 마음을 애타게 하며 남심을 흔드는가 하면, 다채로운 스타일과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워너비 레이디답게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매혹적인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보랏빛 드레스와 블랙 시스루 원피스 등은 고혹적인 여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중 다이아몬드를 입에 문 채 남자 주인공에게 아찔한 키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가서는 모습과 전효성만의 전매특허인 늘씬한 각선미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과 없이 드러낸 안무 장면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첫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전효성의 ‘Good-night Kiss’는 히트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힙합 트렌드인 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한 댄스곡이다.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우 인상적이며 천편일률적인 구성을 파괴해 기
전효성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전효성 티저, 1분이 눈 깜빡 할 새 지나갔다” “전효성, 역시 가요계 대표 베이글녀”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