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엑소 중독 뮤비 캡처 |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는 공개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 오전 11시30분 현재 조회수 119만을 훌쩍 뛰어넘으며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에 1만 개가 넘는 댓글은 물론, ‘좋아요’ 역시 10만 건을 넘어섰다.
엑소는 한국과 중국의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중독’(Overdose)은 단숨에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선주문량만 총 65만 8710장(한국어반: 37만 2160장, 중국어반: 28만 6550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어와
엑소 중독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엑소 중독 뮤비, 인기 대박이네” “엑소 중독 뮤비, 나도 한번 볼까” “엑소 중독 뮤비, 대세돌이 맞긴 맞나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