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미국 빌보드가 악동뮤지션의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를 조명했다.
지난 5일(현지시간) 빌보드는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와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에 대해 “침울한 ‘얼음들’ 뮤직비디오에 이어 악동뮤지션이 공개하는 기발한 세 번째 뮤직비디오”라며 “’200%’와는 또 다른 경쾌함이 있다”고 평했다.
또한 “‘기브 러브’는 악동뮤지션이 직접 선정한 ‘얼음들’과 YG가 선정한 ‘200%’에 이은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대중이 직접 정한 곡”이라며 “‘기브 러브’가 이번 앨범 ‘플레이’(PLAY)의 다른 수록곡들보다 훨씬 더 뛰어난 차트 성적을 보여줬고 이에 따라 세 번째 타이틀곡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악동뮤지션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200%’의 러브 스토리 라인을 이어가는 내용”이라고 소개한 뒤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짝사랑한 남자의 여자친구는 사실 여자친구가 아닌 여동생이었다”고 반전 해피엔딩을 포인트로 짚었다.
뿐만 아니라 이찬혁이 여동생을 따라가는 장면을 언급하며 “세 번째 러브스토리가 또 나올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져 또 다른 뮤직비디오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 미국 빌보드가 악동뮤지션의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를 조명했다. |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달 7일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