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미니앨범 4집 타이틀곡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 6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건을 넘겼다.
지난 2월 28일 유튜브 SM 타운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3일 조회 수 2000여만 건을 기록했다.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K팝 뮤직비디오 중 첫 2000만 건 돌파했다. 앞서 ‘미스터 미스터’ 뮤직비디오는 13일 만에 1000만 건을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해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를 수상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역시 소녀시대”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엄청 많이 봤네”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대박이다”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