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 프랑스 김성령/미스 프랑스 김성령/미스 프랑스 김성령/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미스 프랑스 김성령, 미스 유니버스 시절도 화제!…"몸매가!"
'미스 프랑스 김성령'
배우 김성령의 '미스 프랑스' 출연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미스 유니버스 시절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성령 89년 미스 유니버스 참가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이 게재됐습니다.
사진 속 김성령은 초록빛이 도는 수영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모습입니다. 지금보다 한참 전 모습이지만 변치않는 미모와 외국인 못지않은 비율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김성령은 2일 서울 수현재씨어터에서 연극 '미스 프랑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김성령은 "시대를 잘 타고 난 것 같다. 30대 후반 들어서면서 열심히 했더니 지금의 내가 있게 된 것 같다"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요즘 '제 2의 전성기가 왜 이렇게 늦게 왔나'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돌이켜 보면 '내가 나름대로 열심히 한 씨를 수확하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연극 '미스 프랑스'는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가 실어증에 걸린 뒤 플레르를 대신할 인물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김성령
미스 프랑스 김성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 프랑스 김성령, 김성령은 정말 몸매가 대박" "미스 프랑스 김성령, 김성령의 1인 3역 기대할게요" "미스 프랑스 김성령, 김성령 너무 멋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