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뮤지션/ 사진=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 캡처 |
악동뮤지션이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GIVE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2일 YG 엔터테인먼트는 블로그에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악동뮤지션의 세 번째 타이틀곡 '기브 러브' 뮤직비디오를 게재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먼저 공개됐던 '200%' 뮤직비디오와 연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됐습니다.
이수현이 짝사랑하는 남학생과 여자친구의 모습을 지켜보다가 어느 날 그 둘이 실제로는 남매 사이인 것을 알게 되고, 이수현과 남학생 사이에 새로운 사랑이 시작된다는 반전의 해피엔딩 내용입니다.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초반 상상 웨딩 장면을 촬영하면서 처음으로 면사포를 썼습니다. 촬영 스태프에 따르면 이수현은 이 장면의 촬영을 매우 부끄러워했고 찬혁은 면사포를 쓴 동생을 어색하다고 했다는 후문입니다.
'기브 러브'는 모바일 게임에서 하트를 주고받은 것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으로 경쾌한 후렴구와 악동뮤지션만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현장 스태프들은 "남매가 함께 촬영하면서 더 밝고 유쾌한 분위기가 됐고 현장 분위기가 확연히 더 좋아지더라. 특히 이수현은 촬영 전부터 감기로 고생했지만 내색하지 않고 촬영에 열심히 임해 스태프들의 칭찬을 받
한편 YG는 뮤직비디오의 엔딩 부분에 '기브러브' 제목과 함께 노란리본을 함께 새겨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을 애도했습니다.
악동뮤지션에 대해 누리꾼은 "악동뮤지션, 왜 이렇게 귀엽니 다들" "악동뮤지션 노래는 다 좋아 진짜" "악동뮤지션 오빠는 노래 잘 만들고 동생은 노래를 잘하고 최고의 듀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