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클루니 약혼자 '아말 알라무딘' "스펙 대박"…과거 여인들 헉!
'조지클루니 약혼' '아말 알라무딘'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가 약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26일(현지시간) 미국 다수 매체들은 조지 클루니의 약혼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독신남으로 알려져 왔지만 조지 클루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성은 영국의 인권 변호사 아말 알라무딘입니다.
16살 연하의 아말 알라무딘은 최근 위키리크스 설립자 줄리안 어샌지의 변호를 맡은 인물이기도 합니다. 현재 전 UN 사무총장 코피 아난의 고문으로 활동 중입니다.
한편 이들은 모델 신디 크로포드 부부와 함께 만난 식사 자리에서 약혼 반지를 공개하는 등 약혼 사실을 숨기지 않으면서도 가까운 지인들에게만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지 클루니와 아말 알라무딘은 최근 백악관에서 열린 영화 '모뉴먼츠 맨: 세기의 작전' 시사회에 참석했으며 시사회가 끝난 후 배우 맷 데이먼 등과 함께 만찬을 즐긴 것으로 전해집니다.
그의 약혼 소식이 주목받으면서 과거 연인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조지 클루니는 지난 1989년 여배우 탈리아 발삼과 결혼 후 지난 1993년 이혼했습니다.
이후 조지 클루니는 현재 배우 존 트라볼타의 아내인 켈리 프레스턴, 카렌 더피, 트레일러 하워드, 킴벌리 러셀, 리사 스노우던, 크리스타 앨런, 사라 리슨, 엘리자베타 커널리스, 스테이시 키블러와 열애했습니다.
이외에도 영화 '어느 멋진 날'에서 연인 역할이었던 미셸 파이퍼, '오션스 일레
조지클루니 약혼 아말 알라무딘 소식에 "조지클루니 약혼 아말 알라무딘, 이젠 정착하세요" "조지클루니 약혼 아말 알라무딘, 예쁘게 만나세요" "조지클루니 약혼 아말 알라무딘,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