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점검 /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
'롤 점검' '롤 패치'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게임 업데이트 4.6패치와 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이 1시간 38분 만에 완료됐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2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의 롤점검을 공지했지만, 5시간여를 앞당긴 7시 38분에 롤점검을 마쳤습니다.
앞서 23일 라이엇게임즈 측은 공지를 통해 "이번 롤 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 롤점검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 2014를 진행하기 위한 4.6 패치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이번 패치에는 탑 공격로의 챔피언들이 상향됐습니다.
레넥톤, 쉬바나 등 고정된 상단 챔피언이 선택되는 현재 시점에서 일부 상단 공격로 챔피언을 상향시켜 균형을 맞출 예정입니다.
이에따라 말파이트, 자르반4세, 럼블 등이 상향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패치에는 럼블이 적용됬습니다.
이외에도 4.6패치로 그라가스, 렝가, 마오카이, 아트록스, 카사딘, 트위치의 일부 스킬이 상향 조절 됬으며, 아이템 리글의 랜턴과 회복 소환사 주문, 봇 AI 업그레이드 등이 적용됐습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롤 신챔프 '브라움'이 나오지 않겠느냐는 예상도 있었으나 브라움은 현재 PBE(Public beta Environment) 서버에만
롤 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롤 점검 업데이트 한차례 되고 나서 서버 좀 불안정 하더니 잘 됬네" "롤 점검 새로운 캐릭터는 언제나오는거지?" "롤 점검 맞아 쉬바나가 너무 쎈건 사실이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