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리처드 기어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그의 여자들이 관심을 끌었다.
리차드 기어는 지난 1999년 피플지 선정, ‘피플이 뽑은 현존하는 최고 섹시한 남자’에 선정됐을 정도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대표 스타다.
그는 1991년 톱모델 신디 크로퍼드와 결혼한 리차드 기어는 4년 만에 이혼했다.
신디 크로포드는 패션모델을 슈퍼모델이라고 불리게 한 대표적인 모델로 아직도 슈퍼모델 전성기 탑3를 꼽을 때 언제나 지명되는 인물이다.
리차드 기어와의 이혼 후 1998년 모델 출신의 랜드 거버와 결혼, 두 아이를 두고 지금까지 잘 살고 있다. 부모 모두 모델출신인 만큼 두 아이 모두 외모가 상당히 우수하다.
리차드 기어는 이후 캐리 로웰을 만나 7년간 교제했고 2002년 웨딩마치를 울렸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호머 기어가 있다. 하지만 2012년 12월 리차드 기어의 외도로 둘은 불화설에 휩싸였고 결국 이혼을 합의했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이다.
캐리 로웰은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와일드 사파리’ ‘러브어페어’ 등에 출연한적 있는 고전적 스타일의 미인이다. 지난 2012년 리처드 기어와 불화설이 흘러나오기 전까지 두 사람은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로 인정받아왔다.
리차드 기어와 열애설에 휩싸인 모델 출신 라크쉬미는 인기 프로그램 ‘탑 셰프(Top Chef)’를 진행하며 스타가 됐다. 지난 2004년에는 자신보다 23살 연상으로 ‘악마의 시’로 유명한 인도 출신의 소설가 루시디와 결혼했지만 2007년 이혼을 선언했다. ‘악마의 시’는 이슬람 모독 논란을 일으키며 이란 대통령이 처형 명령을 내리는 등 중동사회로부터 맹 비난받은 바 있다.
이후 그는 억만장자 사업가 테디 포스트만와 교제했지만 뇌종양으로 사망했다. 라크쉬미는 델컴퓨터 회사 대표인 마이클 델의 동생이자
한편, 리차드 기어는 현재 뉴욕에서 ‘타임 아웃 오브 마인드(Time Out Of Mind)’를 촬영 중이다. 그는 ‘타임 아웃 오브 마인드’에 제작에도 참여했으며 길거리 노숙자로서 잃어버린 딸을 찾으려는 아버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