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제공 |
21일 CJ E&M이 발표한 콘텐츠 파워 지수 조사에 따르면 '신의 선물-14일'(이하 '신의 선물')이 260.3점을 받으며 4월 둘째 주 콘텐츠 파워 지수 1위에 올랐다.
콘텐츠 파워 지수는 지상파 3사와 케이블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뉴스 구독 순위, 검색
'신의 선물'에 이어 2위에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 데이즈'(244.9)가 올랐고, tvN 금토드라마 '갑동이'(243.2)는 지난주 첫 방송만에 3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콘텐츠 파워 지수 정상을 차지했던 MBC '기황후'(237.4)는 4위로 하락했다.
한편 '신의 선물'은 21일 편성을 논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