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준수 부자가 바다 생물과 함께한 리얼리티 영상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펼쳐진 좌충우돌 탐험 내용을 담은 것으로 일산 로드편, 절친 노트편, 펭귄맨편 시리즈로 공개됐다.
영상은 평소 4차원 매력으로 사랑 받아온 준수의 다양한 매력이 드러나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준수는 바다코끼리가 무서워서 다가가지 못했지만 친해진 후 “(카메라 감독이)메리(바다코끼리)보다 뚱뚱하다”고 말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펭귄 옷을 입고 해맑은 매력을 드러냈다.
이종혁 또한 멋진 캐주얼룩에 선글라스를 끼고 촬영장에 나타나 ‘훈남 아빠’ 면모를 과시했다는 관계자의 전언. 이종혁은 바다 코끼리가 무서워 겁내는 준수를 놀리거나, 준수에게 펭귄 옷을 직접 입혀주는 등 친구같은 아빠 모습을 보였다.
두 부자의 영상은 수도권 최대 규모인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개관을 기념해 제작된 영상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일산은 아쿠아리움과 동물원이 한 곳에 모여있는 콘셉트로 약 3만 마리의 바다생물과 정글생물을 볼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준수! 어디가?’ 영상 공유 및 개관 축하 댓글 이벤트가 진행
이날 준수 어디가를 접한 누리꾼들은 “준수 어디가, 대박이다” “준수 어디가, 준수 펭귄 너무 귀여워” “준수 어디가, 우리 준수 많이 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