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사진=KBS2 방송 캡처, 스타투데이 |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국악소녀'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누구세요' 특집으로 꾸며져 국악소녀 송소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전 아나운서 김성경, 개그맨 서태훈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소희의 3단 외모 변천사가 공개돼 MC와 게스트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7살 KBS1 '전국노래자랑'에 처음 출연한 후 4년 뒤인 12살 때 다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송소희는 "처음에는 인기상을 탔고 12살 때는 연말 결선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송소희는 자신의 첫 연애사를 밝혀 함께 방송에 참여한 어머니를 깜짝 놀래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송소희는 "이성 교제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있었는데 헤어졌다"고 깜짝 놀랄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녹화장에 함께 방문한 송소희의 어머니는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이 화면에 잠깐 나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어머니의 굳은 표정에도 송소희는 해맑은 미소로 "좋게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설날때 너무 많이 봐서 얼굴을 잊을 수가 없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많이 예뻐졌네.." "송소희 3단 외모 변천사 3단 외모라니 앞으로 크면 또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