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포위 비하인드컷 / 사진=HB엔터테인먼트 |
'너포위 비하인드컷'
SBS 새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의 포스터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습니다.
9일 제작사 HB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최근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드라마 '너포위'의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주인공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는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습니다.
작품이 본격적으로 방송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세 배우의 모습에 촬영장은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입니다.
'너포위'를 통해 무뚝뚝하면서도 시니컬한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한 이승기는 전작들을 통해 보여준 반듯하고 부드러운 모습에서 완벽히 탈피,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반항아적인 눈빛으로 권총을 손에 쥐고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차승원의 비하인드 컷에는 강남서의 레전드 수사관 '서판석' 캐릭터 본연의 냉철하고 다부진 아우라가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그는 3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여 배우 본연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고아라는 그녀 특유의 발랄함으로 낙천적이고 솔직한 성격의 엉뚱한 매력을 가진 '어수선' 역을 완벽히 표현해냈습니다.
현장에 있던 드라마 관계자는 "세 배우의 합이 굉장히 잘 맞아 포스터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됐다. 현장에서 호흡이 매우 좋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러한 좋은 에너지들이 모여서 방송에서 분명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과 이들을 도
너포위 비하인드컷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너포위 비하인드컷 드라마 재밌겠다" "너포위 비하인드컷 차승원은 나이가 들 수록 더 멋있어지는것 같아" "너포위 비하인드컷 이승기는 총을 들고 있어도 착해 보이는건 나뿐인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