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악동뮤지션 |
‘K팝스타2’ 출신 듀오 악동뮤지션이 데뷔앨범 ‘PLAY’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 ‘PLAY’ 전곡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중 하나인 ‘200%’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지니 등 9개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얼음들’을 비롯해 ‘Give Love’ ‘인공잔디’ ‘지하철에서’ ‘가르마’ ‘작은별’ ‘소재’ 등 수록곡 전곡이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악동뮤지션의 ‘200%’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서 타이틀로 추천한 곡으로 악동뮤지션 특유의 매력이 잘 녹아있다. “정말이야 널 좋아하는데. 빨갛게 익은 내 얼굴이 그걸 증명해”라는 솔직하고 귀여운 가사로 사랑 앞에 당당한 10대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악동뮤지션은 지난해 ‘K팝스타 시즌2’에서 ‘다리꼬지마’ ‘라면인건가’ ‘매력있어’ 등 자작
악동뮤지션 200%를 들은 네티즌은 “악동뮤지션 200%, 노래 정말 매력있어” “악동뮤지션 200%, 매일매일 들어야지” “악동뮤지션 200%, 역시 믿고 듣는 악동뮤지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이날 앨범 발표 이후 일주일 동안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을 골라 세 번째 타이틀곡을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