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우 인교진 소이현 성원산업/ 사진=스타투데이 |
성원산업 아들 인교진, 전 여친 서우 "서로 응원하는 좋은 동료"
'서우' '인교진' '소이현'
인교진과 소이현이 열애한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새삼 옛 여자친구 서우와 인교진의 아버지 성원산업 회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7일 인교진과 소이현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동료로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시작한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소이현은 12년 전 데뷔 당시 인교진과 한 소속사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이후 두 사람은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 '해피엔딩' 등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지난 2012년 한 종합편성채널 월화미니시리즈 '해피엔딩'에서 방송기자 박나영과 수의사 이성훈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이에 인교진의 집안 역시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교진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연매출 200억원을 자랑하는 중소기업 CEO 아버지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씨는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를 생산하는 성원산업 대표 이사로 업계 점유율 1위인 이 기업은 일본, 중국, 동남아에도 수출하고 있습니다.
한편 인교진과 서우는 지난 2011년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 함께 출연하며 좋은 감정을 쌓아오다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둘의 연애가 알려졌습니다.
이후 지난해 5월 결별설이 불거졌으며, 이에 대해 서우와 인교진 측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이 뜸해져 자연스럽게 헤어졌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좋은 동료로 남게 됐다"고 결별 사실을 전했습니다.
소이현은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이차영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소이현은 과거 가수 고유진과 연인임을 공식 인정했지만 2년여의 만남을 정리하고 2008년 결별했습니다. 지난 달에는 SS501 출신 배우
서우 인교진 소이현 성원산업에 대해 누리꾼들은 "서우 인교진 사귄걸 소이현 열애설 터졌는데 왜 관심을 가져" "인교진 누군가 했는데 서우 전 남친에 성원산업 아들 바로 엄친아 등극" "인교진 소이현 열애, 서우 전 남친인 건 알고있었는데 성원산업 아들인 건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