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LA 다저스 시구/ 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
수지 LA 다저스 시구, 류현진 위해 LA까지? "어쩐지 심상치 않더라니…"
'수지 LA 다저스 시구'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LA다저스 시구자로 나섭니다.
지난 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수지가 오는 5월 27일(현지 시각) LA다저스와 신시네티 레즈의 경기에서 시구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수지의 시구는 LA 다저스 구단의 초청을 받아 이루어졌으며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수지의 시구 현장에는 류현진도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지와 류현진은 지난해 11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런닝맨 출연 당시에도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수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 MLB코리아 광고를 통해 LA다저스에서 뛰고 있는 류현진에게 응원을 보내왔습니다.
류현진 또한 과거 한 인터뷰에서 "수지가 내 경기에서 시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한 적이 있는 만큼 수지의 시구는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스포츠브랜드 MLB는 '수지와 함께 하는 Go! LA 원정대' 이벤트를 열어 총 10명에게 3박
수지 LA 다저스 시구에 대해 누리꾼들은 "수지 LA 다저스 시구, 둘이 류현진~라면 먹으면 되겠네" "수지 LA 다저스 시구, 수지 이렇게 미국 진출?" "수지 LA 다저스 시구, 류현진 진심 부럽다 이거 정말 진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