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엑소는 오는 4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하고 새 미니앨범 활동의 포문을 열어,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이번 컴백쇼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컴백쇼를 비롯한 엑소 새 미니앨범 주요 프로모션은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으로 출시한 음악서비스 삼성뮤직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제휴해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두 글로벌 브랜드 삼성전자와 SM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음악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 엑소 삼성뮤직 |
또한 ‘EXO 컴백쇼’ 관람은 4월 1일부터 9일까지 삼성뮤직 사용자 중 'EXO 컴백쇼' 이벤트에 응모, 추첨을 통해 초대된 사람들만 가능하며, 삼성뮤직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엑소의 신곡 무대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EXO 컴백쇼’는 삼성뮤직을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 최초 공개되는 엑소의 신곡 무대 및 컴백쇼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엑소는 현재 새 미니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이며, 컴백쇼 외에도 삼성뮤직을 통해 컴백 스페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도 연일 높아질 전망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